배경이미지

세노키즈 1.jpg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키즈런과 함께 지난 13일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를 개최했다. 오늘 열린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총 1천 여 명이 참석했다.

세노비스 키즈에서 개최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다. 참가 어린이는 스포츠존, 아카데미존, 레크레이션존으로 나누어진 구역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비타코비’의 스포츠존에서는 멀리 뛰기, 지그재그 달리기 ▲‘츄오코비’의 아카데미존에서는 I.Q.퀴즈와 OX퀴즈▲‘수퍼코비’가 있는 레크레이션존에서는 탑쌓기 빌드업, 비석 맞추는 딜리버리 스톤 놀이가 진행됐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키즈런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처음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성장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고 놀면서 건강은 물론 자신감까지 얻을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향후에 기회가 된다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돕는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다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출처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0/14/2019101401782.htm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