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이미지

 

세노키즈4.jpg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에 어린이와 학부모 총 1000여 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13일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페스티벌로, 참가 티켓 오픈 3주 만에 완판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아레나 레이스 참가자들은 스포츠존에서는 멀리 뛰기와 지그재그 달리기로 땀을 흘렸고, 아카데미존에서는 I.Q.퀴즈와 OX퀴즈를 풀며 창의력 사고를 자극했다. 레크리에이션존에서는 탑을 쌓는 빌드업, 비석을 맞추는 딜리버리 스톤 놀이를 경험했다.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액티비티와 서로 협동하는 과정에서 어린이들은 즐거움뿐만 아니라 도전의식도 높였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키즈런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처음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성장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고 놀면서 건강은 물론 자신감까지 얻을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향후에 기회가 된다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돕는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