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이미지

park_race.png

 

대표이미지.jpg

키즈런 파크레이스(Park Race)는 초등 1학년~5학년을 대상으로 주변에 있는 유명공원에서 진행되며, 

8명 기준으로 팀을 이루어 공원을 무대삼아 돌아다니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과정에서 리더쉽과 협업정신 등을 키울 수 있으며, 드넓은 공원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수 있습니다.

 

파크레이스는 서울, 인천, 경기, 대전, 광주 지역 총 13개 공원에서 진행하며, 계절별로 컨셉을 달리하여 진행합니다.

 

[봄시즌 - 키즈런 쥬만지]
따스한 봄에는 영화 쥬만지처럼 보드게임속으로 들어가 우리 친구들이 직접 보드게임을 수행합니다.
많은 미션을 수행할 수록 더 많은 초능력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름표뜯기 미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마법주사위, 초능력 스티커, 플러스&마이너스 스티커를 통해 재미를 더합니다.

 

[여름시즌-키즈런 스플래쉬]
무더운 여름엔 시원하게 물관련 게임으로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친구들이 흠뻑 젖은 상태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므로 시원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물 관련 미션게임,  버킷챌린지, 다양한 형태의 워터건 레이스 등으로 진행됩니다.
더불어 한밤중에 펼쳐지는 "키즈런 나이트메어"는 시원한 밤에 무서운 게임적 요소를 추가하여 시원하게 체험하게 됩니다.
키즈런 나이트메어는 이벤트 형태로 한 여름밤에 지점별로 1~2회 정도만 진행합니다.


[가을시즌- 키즈런 빙고레이스]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엔 다양한 미션을 통해 빙고를 채워야 초능력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빙고를 채워갈때마다 얻는 쾌감에 아이들이 환호합니다.
빙고 칸을 채울 수록 더 많은 초능력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름표뜯기 미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권, 강화권을 통해 초능력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요소도 즐거움을 더합니다.


[겨울시즌-키즈런 스노우레이스]
키즈런과 눈(얼음)썰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눈(얼음)썰매 미션, 공원 미션, 대결 미션을 수행하며 겨울에도 즐겁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복불복 카드와 패스권을 이용하여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더불어 체험시간동안 부모님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카페 할인쿠폰과 체험 종료 후 눈썰매장 무료 초대권을 제공합니다.

 

CLOSE